음악·공연

신비주의 가수 비남, ‘귀요미송’ 디스?! ‘더러미송’ 발매

입력 2023.05.01 12:31수정 2023.05.01 12:31
신비주의 가수 비남, ‘귀요미송’ 디스?! ‘더러미송’ 발매


신비주의 가수 비남이 귀요미송 디스곡을 발매한다

비남의 소속사 크리디코드는 1일 오후 6시 비남의 첫 디지털 싱글 ‘더러미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귀요미송’의 디스곡인 ‘더러미송’은 ‘누가누가 귀엽나가 아닌 누가누가 더 더럽나’에 관한 신선한 콘셉트의 노래로, 가수 비남은 이 곡에 대해 "한때 전 세계가 귀요미 열풍으로 뒤덮인 그때 너도 나도 귀요미에 빠져 혼수상태였던 그때 손발이 오그라들어 버티기 힘들었던 그때 이 ‘더러미송’을 듣는 순간! 항마력이 재생될 것이다.
1더하기 1이 귀요미가 아닌 더러미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오빠 오빠 오빠 돈 많아? 오빠 오빠 오빠 차있어? 오빠 오빠 오빠 집어댜?” 밈을 통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화제를 모은 ‘라면 먹고 갈래?’의 중독성 강한 목소리의 주인공 개그우먼 안소미가 피처링에 참여해 확실한 더러미의 재미와 색깔을 더했다.

음반 영상제작사 크리디코드는 “연인 사이에 트지 못한 것들이 있다면 이번 ‘더러미송’을 통해 좀 더 가까워지는 동기부여가 되길 바라며 이 곡을 제작했다”고 하며, “5월 1일 발매되는 첫 앨범을 시작으로 비남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비남의 첫 디지털 싱글 ‘더러미송’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isoomovie@fnnews.com 박지수 기자 사진=크리디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