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워크맨2' 장성규, 삼겹살 마스터 도전?! '일잘러' 과시

입력 2023.06.12 09:44수정 2023.06.12 09:44
'워크맨2' 장성규, 삼겹살 마스터 도전?! '일잘러' 과시


방송인 장성규가 삼겹살 전문점 슈퍼바이저로 활약했다.

장성규의 단독 웹예능 '워크맨2'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삼겹살 전문 체인점 하남돼지집 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성규는 하남돼지집 슈퍼바이저에 도전, 평소에 고기를 좋아한다며 "고기를 잘 굽는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슈퍼바이저의 아이디어가 매장 매출에 반영된다는 담당자의 말에도 "내가 아이디어 많은 편이라 모든 매장의 매출을 두 배로 성장시켜보겠다"라고 호언장담했다.

장성규는 먼저 매장 업무 교육을 받았다. 숯을 촘촘히 넣고 화염 방사기로 온도 조절을 해야하는 초벌구이 준비 과정을 지켜 본 장성규는 고기를 초벌 할때마다 뜨거운 온도를 견디고 그릴을 닦으며 열정적이고 전문성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홀로 나와 재단 교육까지 끝낸 장성규는 QSC(가맹점 품질) 점검에 나섰다. 가맹점 방문 전 주변 상권들을 꼼꼼하게 탐색 후 외부 가격 표시, 영업 시간 고지, 외부 청결 유지등이 잘 되어 있는지 매장 외부도 체크하는 등 고객과 가맹정 사장님들을 위한 장성규의 열정과 진정성이 전해졌다.

이후 본사에서 교육 받은 대로 야무지게 고기를 재단한 장성규는 특유의 넉살로 손님들과 대화를 즐겁게 이어갔다.


하루동안 슈퍼바이저에 도전한 장성규는 "8시간 정도 일을 한 것처럼 오랜만에 진짜 열심히 했다"며 "이정도면 하남돼지집에서 모델 줘야 되는 것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며 마무리했다.

실제로 하남돼지집 본사 또한 장성규의 열정적인 모습에 모델 선정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성규는 '워크맨'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와 방송에서 활약하며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워크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