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4교시에 갇혔다' 최형주, 타임 루프에 갇힌 남주 김민재 役 활약

입력 2023.06.16 11:34수정 2023.06.16 11:34
'4교시에 갇혔다' 최형주, 타임 루프에 갇힌 남주 김민재 役 활약


하이틴 아역 배우 최형주가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에서 눈부신 호연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대교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에서 최형주는 4교시 시험 시간에 갇힌 남자 주인공 김민재(최형주 분)로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함께 타임 루프에서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였다.

최형주가 출연한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는 반복되는 4교시 시험 시간에 갇힌 남녀 주인공이 학교를 탐험하며 비밀을 파헤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성장드라마로,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이 학교 선생님으로 출연해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최형주는 극 중 여자 주인공 민서연(권정은 분)을 짝사랑하는 남자 주인공 김민재(최형주 분)로 분해, 타임 루프에 갇힌 상황에 탈출하기 위해 실마리를 찾는 여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민서연과 특급 케미스트리로 서사의 핵심 인물로 활약했다.

'4교시에 갇혔다' 최형주, 타임 루프에 갇힌 남주 김민재 役 활약


극 초반 너드한 느낌이 충만한 모습으로 첫 등장을 알린 김민재는 민서연을 향한 거침없는 고백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사랑 앞에서는 누구보다도 진심인 '김민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더불어 극의 후반부에는 사랑까지 쟁취하는 모습으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최형주는 '4교시에 갇혔다'에서 매력 넘치는 너드美 발산과 함께 '직진 고백남' 면모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였고, 현실 고등학생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배우앤배움EnM 대표 임채홍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최형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어떤 역할이 주어지든 완벽히 소화해 낸 만큼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앞으로도 배우 최형주에 대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최형주는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으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드라마 '우월한 하루', '길복순', '지옥', '아는 와이프', '검사내전', '본 대로 말하라', '본 어게인', '찬란한 내 인생', '철인왕후', 독립 영화 '설날', '함께 그리는 그림', 광고 '위즈스쿨', '월드비전', 'SK C&C'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매 작품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구축하고 있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