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선우정아, 새로운 감성 발라드 컴백…'싸움(Love War)' 발표

입력 2023.07.20 11:05수정 2023.07.20 11:05
선우정아, 새로운 감성 발라드 컴백…'싸움(Love War)' 발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선우정아의 싱글 '싸움(Love War)'을 발표한다.

'싸움(Love War)'은 다툼으로 상처를 입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노래다. 선우정아가 'Studio X '1. Phase'' 발매한 뒤 약 10개월 만의 싱글이자, '도망가자'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발라드다. 이에 선우정아 특유의 깊은 울림을 사랑하는 리스너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0시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선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도망가자', '구애' 등 선우정아의 다양한 곡들에서 보컬 녹음과 믹싱 그리고 작사에도 참여한 곽은정이 공동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귀띔이다. 이와 함께 뮤지션이자 영화감독인 캐스커(Casker)가 공동 편곡에 힘을 싣는다.

선우정아는 장르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깊이 있는 음원을 선보이며,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도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준 독보적인 여성 아티스트다.
'싸움(Love War)'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듣는 이들에게 긴 여운을 남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선우정아는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 배우 이나영과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산다라박 디지털 미니앨범 산다라 파크(SANDARA PARK)'에서 마지막 트랙 '해피 엔딩(HAPPY ENDING)' 프로듀서로서 참여했다. 오늘(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싸움(Love War)'을 발매하는 등 다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