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강버터, 특별 매력으로 '글로벌 금사빠' 홀렸다! 'Don't Hurry!'

입력 2023.08.22 10:30수정 2023.08.22 10:30
강버터, 특별 매력으로 '글로벌 금사빠' 홀렸다! 'Don't Hurry!'


싱어송라이터 강버터(Kang Butter)가 '글로벌 금사빠'들의 특별한 사랑을 얻고 있다.

강버터는 지난 2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딩고와 함께한 신곡 'Don't Hurry!'를 발매했다.

강버터의 'Don't Hurry!'는 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한 곡. "사랑에 서두르지 마"라는 메시지를 강버터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화법으로 표현했다. 강버터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어반 장르에 가사의 재미, 통통 튀는 트랙 사운드가 감상 포인트다.

강버터, 특별 매력으로 '글로벌 금사빠' 홀렸다! 'Don't Hurry!'


강버터만의 매력에 글로벌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어지고 있단 귀띔이다. 특히 지난 10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징 보이스'에서 강버터는 감미로운 음색과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로 음악 팬들의 환호를 자아낸 바 있다.

강버터는 지난 2016년 '김현식 가요제'에서 '여름밤의 꿈'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린 만능 싱어송라이터다. 부드럽고 따뜻한 보이스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내고 있다.

2017년 영화 '선키스 패밀리', '조선 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로 프로듀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강다니엘, 펜타곤 후이, 비투비 서은광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지난 2019년 직접 작사, 작곡한 싱글 '애매한 계절'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으며, '잘 지내더라', 'Slowly', 'AFTER THE LIGHT' 등 짙은 음악색을 담은 곡들을 꾸준히 발매하며 사랑받고 있다.


강버터의 'Don't Hurry!'는 도코(DOKO)가 이끄는 피아이지엔터테인먼트와 디지털 미디어 스튜디오 딩고가 함께 기획 및 제작한 음원이란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차우의 신곡 '네 생각'을 공개했으며 이달 중 신예 아티스트 이아영의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강버터의 'Don't Hurry!'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PIG엔터테인먼트, 딩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