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박산다라도 반했다…'복면가왕' 트리플에스 서다현, 특별 존재감

입력 2024.01.22 09:04수정 2024.01.22 09:04
박산다라도 반했다…'복면가왕' 트리플에스 서다현, 특별 존재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메인보컬 서다현이 '복면가왕'을 물들였다.

트리플에스 서다현은 지난 21일 방송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피자엔 콜라라는 이름으로 출연, 박봄의 'You And I'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서다현은 특유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서정성, 그리고 깊은 감성을 전달하며 관객들은 물론 판정단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판정단으로 출연한 박산다라는 "박봄의 'You And I'가 가을이나 겨울이라면, 피자앤콜라에게선 발랄한 봄과 여름의 느낌을 받았다. 밝고 상큼하면서 'You And I'에 잘 맞는 무대를 보여주셨다"고 호평을 전했다. 아울러 "개인적으로는 이분이 2NE1을 보며 꿈을 키워온 4세대 아이돌이지 않을까 한다"는 추측을 내놓기도.

박산다라의 말처럼, 피자앤콜라의 주인공은 서다현이었다. 서다현은 "사실 팬 사인회 도중 '복면가왕' 출연 소식을 전달 받게 됐다. 갑자기 눈물이 났다"면서 "정말 떨렸지만 가면이 있으니 생각보다는 덜 떨렸다. 이 자리에서 노래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쉽게도 2라운드에서 도전을 마무리하게 된 서다현. 그는 끝으로 트리플에스의 '2023 MAMA AWARDS'에서 여자 신인상 수상과 관련 "큰 상을 받아 영광스러웠다. 'MAMA' 신인상을 받은 선배님들의 노래 메들리를 첫 라운드 개인기로 해봤다"면서 "올해에는 본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두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기도 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서다현이 소속된 새로운 발라드 디멘션(DIMENSION) 아리아(Aria)가 데뷔 싱글 'Structure of Sadness'를 발매하며 팬들을 만났다. 특히 헤이즈가 타이틀곡 'Door'의 작사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새로운 'S'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디멘션 트리플에스 NXT 역시 탄생해 'Just Do It'을 선보이는 등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BC '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