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경제환, 첫 정규 '982' 발매…특별한 '위로+공감' 선언

입력 2024.03.25 11:34수정 2024.03.25 11:34
경제환, 첫 정규 '982' 발매…특별한 '위로+공감' 선언


감성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다채로운 감정을 담은 앨범을 선보인다.

경제환은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982'를 발매한다.

'982'는 경제환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사랑은 영화처럼'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이별에 대한 여러 가지 상황과 에피소드들을 묶어 만든 첫 정규앨범이다.

경제환은 이번 앨범에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주제와 스타일을 가득 담아냈다. 이별이라는 큰 테마 안에서 개성 있는 각각의 트랙들을 완성해 다채로움을 더했으며, 사랑과 이별을 해 본 사람이라면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녹여 리스너들의 감성을 정조준한다.

다양한 감성을 자극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보통 이별'을 비롯해 '그럴 때가 오겠지', '환상', '만취', 'Actor (액터)', '자유 속에서', '제자리로', '사랑은 영화처럼'까지 총 8개의 완성도 높은 트랙이 앨범을 채운다.


경제환은 그동안 따뜻한 보컬과 유쾌한 가사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기분 좋은 위로를 선사해왔다. 경제환은 트렌디한 음악성과 분위기를 담아낸 '982'를 통해 한층 견고해진 음악성을 입증하며 완성도 있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 세계로 주목받고 있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의 첫 번째 정규앨범 '982'는 2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레이어드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