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신윤승, 데뷔 첫 팬 콘서트 개최…선예매 티켓 '매진' 기염

입력 2024.03.27 11:11수정 2024.03.27 11:11
신윤승, 데뷔 첫 팬 콘서트 개최…선예매 티켓 '매진' 기염


개그맨 신윤승이 '개그콘서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자신의 첫 번째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오늘(27일) "개그맨 신윤승이 첫 번째 팬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며 "앞서 진행된 선예매 티켓이 오픈과 함께 모두 매진되며 신윤승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고 밝혔다.

신윤승은 오는 4월 7일 오후 7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공연장 'H-STAGE'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신윤승은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선보이며, 에이스로 활약 중이다. 그가 출연 중인 코너 '데프콘 어때요'와 '봉숭아 학당', '레이디 액션'은 매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또 신윤승은 '개그콘서트' 뿐만 아니라 매주 윤형빈소극장에서 관객들과 호흡하며, 더욱 건강하고 대중적인 웃음을 연구하고 있다. 여기에 61.5만 구독자를 보유한 코미디 전문 채널 '희극인'에서는 TV와 공연장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독창적인 코미디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 신윤승은 TV, 공연장, 유튜브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의 인간적인 매력을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 자신의 첫 번째 팬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을 위해 개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겠다는 계획이다.

윤소그룹의 수장인 개그맨 윤형빈은 "신윤승이 데뷔 후 처음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하게 돼 감격스럽다"며 "많은 팬이 신윤승을 사랑해 주시고, 함께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기다려주신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윤승은 윤형빈소극장 공연과 '개그콘서트'에서 보여드렸던 것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팬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신윤승과 팬들의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윤승의 첫 번째 팬 콘서트는 오늘(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윤소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