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일반

루셈블, 시크 매력 품은 컴백 콘셉트 포토 오픈…'압도적 매력'

입력 2024.04.02 12:00수정 2024.04.02 12:00
루셈블, 시크 매력 품은 컴백 콘셉트 포토 오픈…'압도적 매력'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새로운 매력이 찾아왔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던 버전(Dawn Ver.) 콘셉트 포토를 공개, 글로벌 '크루(C.Loo)'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속엔 '블랙 시크'로 무장한 루셈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눈부신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설렘을 안겼던 루셈블. 새로운 콘셉트 포토에선 '반전 매력'까지 선물하며 곧 베일을 벗을 '원 오브 어 카인드'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루셈블은 오는 15일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 이에 앞서 'It's choice - not chance - that determines your destiny'라는 의미심장한 글귀가 담긴 무드 포스터로 컴백을 선언한 바 있다.

루셈블은 연달아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꺼내놓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는 상황. 앞으로도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남아있는 가운데 루셈블이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씨티디이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