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잘파 세대' 루셈블, 스페셜 콜라보 광고 공개…'교복과 김밥의 절묘한 조화'

입력 2024.04.08 17:13수정 2024.04.08 17:14
'잘파 세대' 루셈블, 스페셜 콜라보 광고 공개…'교복과 김밥의 절묘한 조화'

그룹 루셈블(Loossemble,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이 엘리트 학생복, 이마트24와 함께 특별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루셈블이 엘리트 학생복을 입고 이마트24가 판매하는 김밥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의 '김밥 패션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김밥 패션화보 영상에는 루셈블 5명의 멤버가 5가지 종류의 김밥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화보 영상은 홀로그램 기술이 적용된 '프로토 홀로그램'이라는 매체를 활용해 김밥과 루셈블 멤버들의 모습을 입체감 있게 보여줘 눈길을 끈다.

'프로토 홀로그램'을 통한 김밥영상은 오는 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스타필드코엑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김밥 상품군의 주 타깃 층인 '잘파세대(Zalpha)'(10대 후반~20대 초반)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형지엘리트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손잡고 루셈블과의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마트24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에 맞춰 기존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맛의 차별화 김밥을 선보임과 동시에 루셈블이 함께한 김밥 패션화보 영상과 같은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에게 '김밥 맛집'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단 전략이다.

한편 루셈블은 오는 15일 'One of a Kin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이마트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