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김우진, 'I LIKE THE WAY' 이미지 티저…'음악적 변신' 기대

입력 2024.04.11 12:01수정 2024.04.11 12:01
김우진, 'I LIKE THE WAY' 이미지 티저…'음악적 변신' 기대


가수 김우진이 신보를 통해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다.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는 10일과 11일,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와 김우진의 공식 SNS에 미니 3집 'I LIKE THE WAY'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진은 눈빛만으로 본인이 가야 할 길에 대한 자기 확신을 드러내고 있다.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주체적 태도를 견지할 것을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표현했다.

김우진은 앞서 흑백 톤의 타이틀 포스터를 통해 베이스를 손에 쥔 당당한 자태로 음악적 변신을 예고한 바, 김우진이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이 커스터메이드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이자, 전작인 미니 2집 'The moment : 美成年, Bounce.'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한다. 김우진이 직접 곡 선정과 무드 구성, 가사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내면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김우진의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