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김우진, 'I LIKE THE WAY' 트랙리스트 공개…'막강 라인업'

입력 2024.04.12 15:12수정 2024.04.12 15:12
김우진, 'I LIKE THE WAY' 트랙리스트 공개…'막강 라인업'


가수 김우진이 신보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는 오늘(12일) 0시,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와 김우진의 공식 SNS에 미니 3집 'I LIKE THE W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 Like The Way'를 포함해 'Pretty Mess', 'What U Say', 'Hold', 'To. My Friend'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김우진을 위해 특급 작가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먼저, 타이틀곡 'I Like The Way'는 K-POP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아 김우진과 최고의 시너지를 낸다. 이어 'Hold'는 H.O.T.의 강타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R&B 여제 SAAY가 'Pretty Mess'의 노랫말을 써 김우진의 성장에 힘을 실어준다.

김우진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대부분의 악곡 작사에 직접 참여,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들을 진정성 있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김우진이 커스터메이드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한다. 김우진이 곡 선정부터 무드 구성, 가사 작업까지 진두지휘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김우진의 미니 3집 'I LIKE THE WA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