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티아이오티(TIOT), 'Kick-START' 트랙리스트…'ROCK THANG' 기대 UP

입력 2024.04.15 11:48수정 2024.04.15 11:48
티아이오티(TIOT), 'Kick-START' 트랙리스트…'ROCK THANG' 기대 UP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ROCK THANG (락 땡)'을 비롯해 'Goosebumps (구스범스)', '가나요 (Moonrise)', 'Paradise (파라다이스)', '아기상어'까지 총 5개의 트랙이 티아이오티의 매력으로 데뷔앨범을 꽉 채운다.

타이틀곡 'ROCK THANG'은 소울 앤 힙합 장르의 곡으로, 낯설고 혼란스러운 청춘의 감정을 음악을 통해 신나게 털어내 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김민성과 금준현이 작사에 참여해 티아이오티만의 에너지 넘치는 힙합 스웨그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한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작가진 또한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ROCK THANG'과 첫 번째 트랙 'Goosebumps'에는 '보이즈 플래닛' 방송 당시 'En Garde (준비, 시작)'로 금준현과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KZ가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세 번째 트랙 '가나요'에는 버추얼 그룹 플레이브의 '왜요 왜요 왜?', '여섯 번째 여름' 등 타이틀곡들과 BTS의 'Respect (리스펙트)', 아이유와 BTS 슈가의 '에잇' 등 다수의 히트곡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 EL CAPITXN이 힘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티아이오티의 데뷔앨범 'Kick-START'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연습생 시절부터 정식 데뷔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티아이오티의 땀과 눈물을 앨범에 담아 이 시대 청춘에게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티아이오티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지난해 8월 선보인 프리 데뷔앨범이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프리 데뷔 타이틀곡 '백전무패'가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남다른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데뷔앨범 'Kick-STAR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