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윤소그룹, 어린이날 특집 '코미디의 맛' 예매 오픈

입력 2024.04.16 10:26수정 2024.04.16 10:26
윤소그룹, 어린이날 특집 '코미디의 맛' 예매 오픈


홍대 윤형빈소극장이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코미디의 맛'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오늘(16일)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어린이날 특집 '코미디의 맛'을 진행한다"며 "어린이날 특집 공연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미디의 맛'은 전국 1등 개그 전용관인 윤형빈소극장의 대표 공연으로, 코로나 팬데믹 기간을 제외하고 6년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공연이다. 전 세대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어 가정의 달인 5월을 비롯해, 설·추석 연휴와 연말연시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싶은 관객들로 붐비고 있다.

올해 어린이날 특집 '코미디의 맛'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 동안 총 17회 공연한다. 개그맨 윤형빈, '오랑캐' 김지호, '개그콘서트' 부활을 이끈 '데프콘 어때요' 신윤승·조수연, '개그 아이돌' 코쿤, KBS 33기 공채 개그맨 오민우, 장현욱 등 윤형빈소극장의 모든 개그맨이 합심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올해는 특별히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코미디의 맛' 뿐만 아니라 윤형빈소극장에서 오픈런으로 공연하는 '개그콘서트 프리뷰', '19금 홍대콩트쇼'까지 기존보다 6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윤소그룹을 이끄는 개그맨 윤형빈은 "'코미디의 맛'은 사랑하는 자녀·가족·연인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며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건강한 웃음을 원한다면 '코미디의 맛'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형빈소극장 어린이날 특집 공연 '코미디의 맛'은 인터파크티켓과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윤소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