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 진영 자켓화보 공개 "시스루 체인지패션 완벽소화"


그룹 B1A4가 컴백을 앞두고 강렬한 티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5일 오전 B1A4는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멤버 진영의 자켓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화보 속 진영은 레드 쇼파에 앉아 강렬한 눈빛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보일 듯 말 듯 스키니한 속살이 보이는 블루 계열의 시스루룩과 함께 독특한 액세서리를 매치시 켜 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체인지 패션을 선보여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B1A4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B1A4는 첫 번째 미니 앨범 ‘O.K'와 ‘못된 것만 배워서’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무대 장악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상반기 가장 핫한 신인으로 떠올랐다.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영을 시작으로 오는 9일 까지 멤버별 티저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B1A4만의 색깔이 뚜렷한 참신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B1A4를 각인 시킬 예정이다. 다섯 멤버 각각의 매력을 뚜렷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B1A4는 16일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솔비 야구장 셀카, V라인 턱선+꿀피부 물오른 ‘여신 미모’
'오작교형제들' 유이 표정 20종 세트 '표정연기 종결자'
한승연 파리 셀카 화제, 물오른 미모 폭발 女가수 또 누구?
왕지혜 9등신 몸매, 무결점 비율-훔치고 싶은 미모 '부러워'
장우혁 DJ데뷔, 토니안과 절친인증 공개 "성공적인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