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생일 겸 모자브랜드 런칭파티 개최, ‘팬과 함께 클럽파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7.25 10:37

수정 2014.11.04 16:27



신화의 이민우가 자신의 생일 겸 모자 브랜드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28일 이민우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자신의 생일파티를 겸해 직접 런칭한 모자브랜드 ‘울프엠(WOLF-M)’의 재탄생을 기념하는 런칭 파티 ‘WOLF-M Party’를 개최한다.

‘울프엠’은 이민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모자 브랜드로 2007년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날 이민우의 생일과 ‘울프엠’ 런칭을 기념하는 파티에는 신화 멤버들을 비롯해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600여명의 팬들도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레이디가가, 블랙아이드피스, 마릴린 맨슨 등 해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주영(Resurrection)과 ‘울프엠’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모자가 처음 공개되는 순서도 마련돼 있다.

이민우는 이날 직접 무대에 올라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축하쇼를 펼칠 예정이며, 자유로운 클럽 파티장 콘셉트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민우가 속한 그룹 ‘신화’는 오는 8월3일과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열리는 아시아투어의 마지막 여정 ‘2013 SHINHWA GRAND FINALE ‘THE CLASSIC’ in SEOUL‘을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