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코스메슈티컬 시장, 피부과화장품 브랜드 ‘닥터오라클’을 주목하다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2.10 10:00

수정 2013.12.09 17:36

코스메슈티컬 시장 규모는 화장품 전체 시장규모에서 몇 년 전과 비교해 많은 성장을 이뤘으며, 지금도 꾸준히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닥터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레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화장품 하나도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는 시대이다.

이에 국내 최대 피부과 오라클피부과(국내외 60여개점)의 공식 코스메틱사 ‘오라클코스메틱㈜’이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하며 최근 피부과화장품의 명품 브랜드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오라클코스메틱은 오라클피부과의 공식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최근 CI 와 BI를 변경하고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하는 ‘닥터오라클’ 브랜드로 새롭게 리빌딩 하면서 속속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 피부과화장품 중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형성중인 오라클코스메틱이 코스메슈티컬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행하며 큰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최근 11월 출시한 ‘닥터오라클’ 브랜드의 신제품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킨 디톡스 개념의 리얼 화이트 CC크림의 출시와 더불어 트러블피부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안티박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 외 다수의 특화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피부과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닥터오라클’은 내년까지 피부과화장품 브랜드로서 특화된 신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대표적인 신제품으로, 스킨디톡스 개념을 추가한 리얼화이트 CC크림은 3중 기능성(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세상 어떤 피부톤도 보정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표출하고 있으며,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진정한 스킨케어 CC크림이라고 말하고 있다.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안티박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은 피지를 컨트롤하며 추운 겨울 충분한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신제품 출시와 연말맞이 이벤트로 닥터오라클 공식 홈페이지(www.doctororacle.co.kr)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신규 출시제품인 안티박 클렌징 솝을 신규 가입회원 1000명에게 무상으로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등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회에 피부과화장품 브랜드 ‘닥터오라클’의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 계속해서 쏟아져 나올 ‘닥터오라클’의 신제품에 대해 더욱 기대를 해도 좋다고 관계자는 자신 있게 이야기 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