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BYC, 극세사 커플 잠옷 2종 外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29 10:31

수정 2014.10.29 17:39

[주목받는 신상품] BYC, 극세사 커플 잠옷 2종 外


■ BYC, 극세사 커플 잠옷 2종

국내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가 추운 날씨 속 포근한 잠자리를 책임질 러블리 잠옷 커플 세트 2종을 선보인다.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눈꽃 모양의 노르딕 패턴(사진)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고양이 패턴 등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폴리 소재에 기모 가공처리로 털을 발생시킨 극세사 원단은 보온성을 높였다. 남녀 세트 각 4만3500원이다. 김문희 기자
LG생활건강은 오휘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술혁신 15주년을 기념해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피부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가을철을 맞아서 기존 정품보다 용량을 2배 늘린 대용량(90mL)으로, 서울 한강 야경의 화려하면서도 서정적인 빛과 정취를 재현한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가격은 14만원대.

■ 대용량 안티에이징 에센스 한정판매

금강제화가 남성 부츠 '리갈101VB'(사진)를 출시했다.

윙팁 디자인, 정통 클래식 펀칭 디테일, 클리퍼 스타일이 적용된 트렌디한 감성의 남성 부츠다. 외피에는 세련된 컬러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밑창에는 논슬립 기능이 뛰어난 클리퍼 스타일의 비브람솔(Vibram-Sole)을 적용해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블랙, 브라운 등 2종으로 출시됐다. 29만8000원.

[주목받는 신상품] BYC, 극세사 커플 잠옷 2종 外


■ 금강제화 男부츠 '리갈101VB'

남양유업은 한국통합의학회와 함께 개발한 차음료 '맑은 숨 오리엔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통적으로 호흡기에 좋다고 알려진 도라지, 더덕, 배, 맥문동, 수세미 등 5가지 전통소재를 엄선했다. 각각의 원료를 80도에서 장시간 개별 추출하여 혼합한 후 저온감압 농축하는 차별화된 제조기술을 적용해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판매가는 1200원(340mL)이다.

[주목받는 신상품] BYC, 극세사 커플 잠옷 2종 外


■ 남양유업 '맑은 숨 오리엔탈'

국순당이 올해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햅쌀로 빚은 첫술'(사진)을 막걸리의 날인 30일부터 선보인다.

올해 수확한 강원도 횡성 햅쌀을 원료로 빚어 일반 생막걸리보다 부드러우며, 신선한 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국순당은 2014년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를 총 3000병만 한정생산해 판매한다.

■ 큐원 홈메이드 씨앗호떡믹스

삼양사가 부산 남포동 본고장 씨앗호떡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큐원 홈메이드 씨앗호떡믹스'를 출시했다.

조리법은 반죽 그릇에 호떡믹스와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든 후 호떡꿀믹스를 넣고 프라이팬에 2~3분간 구워 호떡을 조리한다. 조리된 호떡을 반으로 잘라 그 사이에 동봉된 씨앗믹스를 채워주면 된다. 호박씨와 해바라기씨가 별도로 포장돼 있어, 고소하고 바삭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500원.

[주목받는 신상품] BYC, 극세사 커플 잠옷 2종 外


■ 배스킨라빈스 '오페라의 유령'

배스킨라빈스가 초콜릿, 커피, 아몬드 맛이 어우러진 11월 이달의 맛 '오페라의 유령'(사진)을 출시한다.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은은한 커피향의 자모카, 고소한 아몬드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여기에 살짝 구워 고소함이 배가된 로스티드 아몬드와 진한 초콜릿 퍼지가 곁들여져 달콤함을 더해준다. 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김문희,김경수,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