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튼튼영어 신규회원에게, 전자인식펜-스마트책상 등 증정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31 08:30

수정 2014.10.31 08:30

튼튼영어 신규회원에게, 전자인식펜-스마트책상 등 증정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2015년 신학기를 맞아 12월 31일까지 튼튼영어주니어에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튼튼영어주니어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규리앤프렌즈' 또는 '튼튼영어주니어'의 레벨 1단계 프로그램 구입시 '토킹리틀드래곤(토킹펜)'과 '스마트큐브 책상 세트'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토킹리틀드래곤은 전자음성인식기능펜으로 그림책에 접촉하면 펜이 책을 영어로 읽어주어 아이가 즐거운 학습이 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심화학습을 독려한다. 또 다른 사은품 스마트큐브 책상 세트는 책상과 의자 또는 책꽂이로 사용이 가능한 원목 가구로 아이들의 편안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에 적합하다.

최대 17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로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튼튼영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체험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아 키트와 초등 키트로 구성되어 있어 튼튼영어의 주요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아이의 나이와 수준을 고려하여 체험키트를 증정하고 무료 체험 수업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 키트에는 튼튼영어주니어 프로그램의 Who's There? 교재와 그에 해당하는 교구, CD/DVD 그리고 튼튼영어주니어 인기 노래를 담은 Best Song CD, 규리앤프렌즈 종합장과 스티커북로 구성되어 있다. 초등 키트는 튼튼영어 프라이머리 Hear Me의 Animal Hospital 교재와 교구, CD와 함께 What's Up? 콘텐츠 DVD, 단어 노트와 문장 노트로 구성해 제공된다.
스페셜 체험키트는 튼튼닷컴 이벤트 페이지(www.tuntun.com/popup/201411/index.html)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