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장미빛 연인들’ 임예진, 이장우 출생 비밀 폭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01 12:23

수정 2014.11.01 12:23



‘장미빛 연인들’의 이장우, 한선화가 양쪽 집안을 발칵 뒤집어 놓은 혼전임신 위기를 결혼이라는 카드로 정면 돌파를 선언해 극의 긴장도를 높일 전망이다.

1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5회에서는 얼떨결에 임신을 하게 된 한선화(백장미 역)와 아이 아빠인 이장우(박차돌 역)가 부모님의 반대를 무릎서면서 두 가족에게 펼쳐질 파란만장 스토리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딸 한선화를 임신시킨 장본인이 이장우라는 사실을 안 정보석(백만종 역)이 이장우의 집에 쳐들어가 밥상을 뒤엎고 주먹을 날리는 등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마무리되어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만든 바 있다.

공개된 5화 예고편에서는 임신중절 수술을 시키려는 부모님으로부터 가까스로 도망쳐 나온 한선화가 이장우에게 임신을 고백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큰 눈에 슬픔과 걱정을 가득 담은 채 이야기하는 한선화와 사실을 재차 확인하면서도 한선화를 안심시키는 이장우의 모습에 두 사람의 쉽지 않을 미래가 숨겨져 있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서는 정보석과 임예진(소금자 역)에게 이장우와의 결혼을 선포하는 한선화의 모습에 기가 찬 임예진이 “너 차돌이가 어떤 애 인줄 알어? 차돌이 걔~”라고 소리치며 마지막 히든카드를 꺼내든다.


이어 슬픈 표정의 이미숙(정시내 역)과 어리둥절한 한지상(박강태 역), 윤아정(박세라 역) 앞에서 절규하고 있는 이장우의 눈물이 스쳐 지나가 앞으로 공개될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삼포시대, 얼떨결에 아빠가 된 대학생 아빠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