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내시경적 남성수술 “책임시술제” 퍼스트비뇨기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1 08:38

수정 2014.11.21 08:38


조루증은 나이와 관계없이 우리나라 남성들 4명중 1명이 겪고 있을 만큼 흔한 질환이다.

40~50대 남성은 물론 20~30대 젊은 남성들 중에서도 많은 수의 남성들이 조루증을 호소하고 있다

조루증이 생기는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성 상대와의 관계 악화, 성에 대한 지식부족, 정신내면의 요인 등이 원인으로 꼽히며, 과도한 스트레스 역시 조루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제는 조루증이 결혼생활뿐 아니라 사회생활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때문에, 본인이 조루증이라고 판단되면 남성비뇨기과를 찾아 조루수술 상담을 받아보고 비용이나 후기도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최근에는 조루수술은 물론 발기부전, 확대까지 한번에 시술이 가능해 졌다.

미국에서 특허 받은 ‘3S내시경적 남성수술’이 바로 그것!

0.5㎝ 정도의 작은 절개부위를 통하여 진피조직과 프리미엄급 지방조직 그리고 성장인자를 추출하여 적절히 배합해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술 후 흉터나 염증 등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생착률을 극대화시킨 시술이라 확대된 음경이 줄어들지 않고 거의 평생토록 유지된다.

본인의 체내 자가조직을 이용하는 시술인 만큼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음경확대가 큰 장점이다.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no Scar),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한번의 내원으로 치료가 끝나고(Simple), 부작용 없이 안전한(Safe) 시술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남성수술전문 퍼스트비뇨기과 김재영원장이 개발하여 이미 미국 특허를 획득해 대한민국 남성의학의 우수성을 세계에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퍼스트비뇨기과에서는 고객 만족 평생주치의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책임 시술제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으며, 17년간 음경확대 시술을 수천 건 이상 집도한 남성비뇨기과 전문의 김재영 원장이 모든 남성수술을 직접 집도한다는 점이다.


또한, 환자의 프라이버시 고려하여 개인별 대기실을 운영하고 의료진과 병원직원을 모두 남성으로 편안한 상담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