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미생’ 태인호, 변요한에 “야 이 소시오패스야” 폭풍 막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2 00:09

수정 2014.11.22 00:09



‘미생’의 태인호가 변요한에게 소시오패스라며 막말을 퍼부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미생’ 11회에서는 성대리(태인호 분)와 갈등하는 한석율(변요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석율은 자신에게 일을 미룬 후 업무 성과를 가져가는 성대리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었고, 안영이(강소라 분), 장그래(임시완 분)과 술을 마시고 있던 중 술에 취한 성대리가 “형이 신경을 못 썼다. 나랑 술 한 잔 하자”라며 자신을 부르자 그곳으로 찾아갔다.

성대리는 한석율을 술자리로 불러 회포를 풀려는 듯 했고, 한석율은 이내 자신의 속마음을 그에게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그러나 성대리는 “석율아, 내 일은 없다.
전부 네 일이다”라며 “지금 보니까 이 자식이 완전 소시오패스 같네, 너 진짜 소시오패스 같아”라며 도발했다.


이를 듣고 있던 한석율은 술김에 “너 진짜 내 말 좀 들어라. 성 대리 너 진짜”라고 반말을 했고, 순간 성대리 역시 그의 반말에 놀라며 “너 지금 성 대리라고 했어? 이 자식이 소시오패스인 줄 알았더니 사이코패스였구나. 술 맛 다 떨어진다”라며 자리를 떠났다.

이에 한석율도 그를 따라 나서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났지만 가게 종업원이 계산하라고 그를 붙잡았고 계산서를 본 한석율은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미생’에서 영업 3팀에 천관웅(박해준 분) 과장이 새롭게 합류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