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다음게임, ‘검은사막’ OBT 브랜드 사이트 오픈

김학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6 15:49

수정 2014.11.26 15:49

다음게임, ‘검은사막’ OBT 브랜드 사이트 오픈

다음게임은 펄어비스에서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http://black.daum.net)를 26일 열었다.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는 곧 시작될 OBT를 앞두고 '검은사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세 번에 걸쳐 순차 공개되는 형태로 구성됐다.

1차로 공개된 첫 번째 장정에는 캐릭터, 세계관, 월드맵으로 구성된 게임소개, 초보 모험가를 위한 인터렉티브 가이드와 영상 및 신규 이미지, BGM 갤러리 등이 포함됐다.

이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혜택 이벤트와 사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도 순차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매 테스트마다 신청자가 10만 명 이상이 몰리는 등 높은 기대감을 보여 왔다.
지난 9월에 치른 파이널 테스트에선 타격감 있는 액션 외에도 생활형 콘텐츠인 무역, 낚시, 제작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게임 함영철 팀장은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했다"며 "많은 분들의 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공개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