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미생’ 변요한, 신개념 패션마저 한석율답게 소화 ‘감탄의 연속’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8 08:32

수정 2014.11.28 08:32



‘미생’의 변요한이 패션 스타일마저 한석율로 완벽 빙의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금토드라마 ‘미생’ 속에서 배우 변요한은 한석율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2% 부족한 패셔니스타 한석율 역을 맡은 변요한은 캐릭터의 특성상 완벽보다 신개념에 가까운 패션 센스를 발휘해 꽃무늬 타이부터 도트무늬 셔츠까지 화려한 패션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고 있다.

사실 체크 셔츠에 체크 타이를 매는 상상을 초월하는 믹스앤매치와 컬러풀 한 의상들의 조화는 얼핏 보면 패션 피플이지만 자세히 보면 본 적 없는 패션의 완성이기도 하다.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변요한은 이 같은 한석율의 패션을 완벽히 소화,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내는 패션 감각을 제대로 흡수하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시청자들을 석율의 감정에 몰입 시키면서도 분명한 캐릭터 색을 드러내며 한석율표 패션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것.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와 캐릭터의 상상초월 패션 감각은 매회 화제를 모으며 패기 넘치는 신입사원 한석율, 그리고 변요한 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변요한이 한석율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미생’의 13회는 금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