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삼시세끼’ 최지우-손호준, 극과 극 정선 라이프 적응 방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8 15:35

수정 2014.11.28 15:35



‘삼시세끼’ 게스트 최지우와 손호준의 스틸이 공개됐다.

28일 tvN ‘삼시세끼’ 측은 오늘 방송을 앞둔 가운데 최지우와 손호준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유기농 라이프에 적응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지우는 아궁이 앞에서 적극적으로 과일을 깎거나 음식을 만들고 있는 반면, 손호준은 어딘가 긴장한 표정으로 쭈그려 앉아 고무장갑을 뜯고 진지하게 설거지를 하고 있어 대비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각각의 사진에서 두 사람과 함께 하고 있는 이서진은 이제는 농촌 생활이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장작을 나르거나 함께 부채질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최지우는 적극적으로 나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자 하는 등 정선에서의 ‘삼시세끼’ 라이프에 굉장히 신나 하며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인 반면, 손호준은 선배들과 함께 해서인지 잔뜩 언 모습으로 착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선보였다”며 “이들을 대하는 이서진의 태도가 어떨지 예측해 보는 것도 방송을 더욱 재미 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라고 밝혔다.


한편 최지우와 손호준의 게스트 출연하는 모습은 오늘 오후 9시50분에 방송되는 ‘삼시세끼’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