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한국설제 제설기 업계 최초 브랜드 서포터즈 운영

유현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08 15:27

수정 2015.01.08 15:27

한국형 제설기 전문기업 한국설제가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온라인 브랜드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제설기 알리기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설제는 제설기 전문기업 최초로 국내 주요 온라인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공인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브랜드 서포터즈를 선정,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설제 브랜드 서포터즈는 총 3개월 동안 한국설제 블로그와 카페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홍보 및 체험도 펼칠 계획이다.


한국설제는 고객층이 다양해 지면서 대면 고객뿐 아니라 온라인상에서도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온라인에 한국설제 블로그(blog.naver.com/custmall)와 카페(cafe.naver.com/snowleader)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폭 넓은 소통에 주력, 실질적인 제품정보 제공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설제 관계자는 "국내에 아직 생소한 제설기 업계 최초로 시도한 브랜드 서포터즈이지만, 공감할 수 있는 실생활의 생생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단순히 브랜드 서포터즈가 아닌 제품에 대한 의견 교환이 가능한 프로슈머의 역할인 만큼 실제로 카페와 블로그를 통한 문의와 관심이 늘어났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