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1번가에서 운영하는 '쇼킹딜11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hc의 베스트 상품인 뿌링클 치킨과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그리고 신제품 순살뿌링클 등 3가지 메뉴에 대해 최대 20% 할인 판매된다. 특히 T멤버쉽 회원이 쇼킹딜11시 앱에서 구매할 경우 11%의 추가할인이 되어 저렴하게 bhc치킨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25L 콜라를 포함한 순살뿌링클의 경우 2만500원에서 1만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할인을 할 경우 5000원 저렴한 가격인 1만50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판매는 오는 3월 5일까지 판매되며 방문포장 전용 상품으로 배달이 불가하다.
한편 bhc는 순살뿌링클 출시기념으로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바로결제 주문시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메뉴는 뿌링클 치킨, 별에서 온 코스치킨,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후라이드, 루팡치킨 등 대표메뉴를 비롯해 순살뿌링클, 순살뿌링클핫 등 최근 선보인 신제품까지 모든 메뉴를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할인방법은 바로결제 주문시 쿠폰 코드명에 '순살뿌링클'을 입력하면 되며 바로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만 적용이 된다. 행사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다.
13일부터는 또 다른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bhc는 'G9'와 협업을 통해 모바일 쿠폰 할인판매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순살뿌링클을 비롯해 뿌링클, 뿌링클핫, 후라이드,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대표메뉴 8개를 대상으로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G9홈페이지나 bhc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