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라비오텍, 거북목 완화해주는 '이엔해피-정형 베개' 출시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2.11 14:53

수정 2015.02.11 14:53

이엔해피-정형베개와 동안수침
이엔해피-정형베개와 동안수침

수면 유도 기능성 베개 '해피슬립-사운드필로우'로 유명한 라비오텍(대표 황미아)은 올바른 수면 자세 유지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이엔해피(ENHAPPY)-정형베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비오텍의 신제품 '이엔해피-정형베개'는 숙면유도 기능은 물론 위생적인 숙면 환경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로 누웠을 때나 옆으로 누웠을 때 경추를 휘어지지 않게 해 목이나 어깨통증 및 일자목, 거북목 증상을 완화시켜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능성 베개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국제 유기 섬유인증 GOTS를 받은 오가닉 커버와 99.9% 항균 인증, 중금속 유해성분 검사 인증을 받은 고밀도 저탄성의 매직폼을 사용, 위생적인 숙면 환경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미네랄 스톤이 들어 있어 지압효과와 함께 혈류량을 원활하게 해준다. 미네랄 스톤은 한국원적외선협회에서 원적외선 방사율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받아 공신력을 확보했다.


라비오텍은 '이엔해피-정형베개'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7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정형외과 물리치료실 등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물리치료용 경추 교정베개인 '이엔해피-동안수침'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엔해피-정형베개'는 다음 달 초 정식 출시되며, 구매는 목동 행복한 백화점(4층)에 위치한 직영점과 고객센터(1588-8320) 전화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라비오텍의 황미아 대표는 "'이엔해피-정형베개'는 2012년에 개발해 특허청에 디자인 등록된 제품으로 출시가 늦어진 면은 있지만 출시 전부터 기능성 베개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올바른 수면자세 유지와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 증상 완화해주기 때문에 관련 질환을 가지고 있거나 체형 교정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기능성 베개로 병원, 한의원의 물리치료실과 체형 교정센터에서 더욱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텍은 특허청이 주최한 한국 최고 권위의 발명대회 '2014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은상인특허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