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iQ 3D 9000v' 체험단 100명 모집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스마트 내비게이션 'iQ 3D 9000v'를 이용해 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내비게이션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한 '추천어 검색 기능'으로 목적지 검색 속도가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이번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내비게이션 구매 및 교체를 희망하거나, 평소 차량용품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가 대상이다.

iQ 3D 9000v 체험단은 오는 15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응모 기간 내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cafe.naver.com/oppanavi)의 'iQ 3D 9000v 체험단 신청 게시판'에 현재 사용하는 내비게이션, 차종,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 등 양식에 맞춰 신청글을 작성하면 된다.

iQ 3D 9000v 체험단 중 미션을 완수한 전원에게는 내비게이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신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우수 체험단은 4월 16일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5일 정식 출시 예정인 iQ 3D 9000v는 파인드라이브의 최신 기술과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접목돼 정확한 목적지 안내는 물론 운전의 재미까지 더해주는 내비게이션이다. 내비게이션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한 '추천어 검색 기능'을 제공해 한 두 개의 낱말만 입력해도 많이 검색된 단어를 추천하여 보다 빨리 원하는 목적지를 찾을 수 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