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이태임, 예원에게 방송 도중 욕설.. 이태임 측 묵묵부답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03 14:35

수정 2015.03.03 14:35

이태임
이태임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이 촬영 중 예원에게 욕설을 해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태임 측은 취재진의 연락을 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이태임의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은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연락이 닿질 않고 있다고 마이데일리는 전했다.

앞서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임은 최근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에서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에게 욕설을 했다.

한 관계자는 "이태임이 바다 입수 촬영을 하고 나와 예원이 '언니, 괜찮으세요?'라고 물었는데, 느닷없이 예원을 향해 심한 욕설을 했다. 당시 현장의 모두가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랐다"며 "이태임 측에선 최근 집안 문제로 스트레스가 커서 그런 것이라며 사과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예원은 게스트로 나와 촬영에 임했다가 이같은 봉변을 당했다고 한다.


해당 사건 이후 이태임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하차했다. 공식적으로는 "건강상의 이유"라고 발표됐다.

하지만 이번 사건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큰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측은 "확인되지 않았다.
말씀 드릴 게 없다"는 입장만 내놓고 있다.

이태임은 최근 자신이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에 불참해 불화설도 일었다.
당시 드라마 측은 "건강상의 이유"라고 했으며, 3일 오전 촬영에는 정상 참여해 촬영을 소화한 뒤 귀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