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또는 사랑을 시작하려는 썸남과의 봄나들이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봄볕 아래에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촉촉하고 화사해 보이는 피부로 매력어필을 해보자. 만일 눈부신 햇볕에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와 가리고 싶은 잡티까지 도드라지게 보이게 된다면? 그에게 실망만 안겨주게 될 것이다.
봄철에는 높은 일교차와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외부 자극 요소가 많아 피부 균형이 깨져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눈부신 햇볕에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수분크림, 보습크림, 영양크림과 같은 보습제품을 통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보습’을 한 번에 잡은 수분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에온( http://www.paeo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큐템 데일리크림’이다. 전화문의(1544-9159)도 가능하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코팅막을 형성하여 수분지속력이 오래 유지되는 수분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고농축의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꼼꼼하게 채워주는 느낌이 남달라 보습력 좋은 보습크림, 수분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서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또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고 피부장벽의 재생과 피부 보습에 큰 효과를 지닌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트러블 진정에 뛰어난 어성초, 천문동, 알로에베라잎 등 다양한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인텐시브 수분, 보습, 영양크림이다.
최고의 보습력과 촉촉함을 가득 담고 있는 수분크림 ‘큐템 데일리크림’으로, 화사한 봄날 설레는 데이트 날에 봄볕 아래에서도 촉촉함을 잃지 않고 시선을 사로잡는 눈부신 피부를 어필하며 그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아 보는 건 어떨까?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