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최현주 안재욱 결혼.. 안재욱, 프러포즈 사진 공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4.01 07:42

수정 2015.04.01 07:42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와 결혼을 앞둔 배우 안재욱이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안재욱은 자신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에서 안재욱은 "깜짝 이야기. 1994년 6월에 데뷔를 하고 어느덧 여러분들과 2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했군요. 때로는 가족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함께 하며 여러분들과 멋진 추억... 참 많이도 쌓인것 같습니다. 그동안 묵묵히 곁에 있어준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안재욱은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앞으로 새롭게 쌓아갈 미래에 대하여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듯 해서요.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며 "지금 드릴 수 있는 말은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네요.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실거죠?"라고 말했다.


특히 안재욱은 "2015년 3월 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어요. 이 이야기도 다음에 천천히"라며 프러포즈 당시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최현주 안재욱

온라인편집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