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피부성형 비만 라이브(ICDPO)' 세미나가 지난 5일 개최됐다.
'최신 피부 성형 연구회' 주최한 이번 세미나는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성의교정 2층 의생명산업연구원 대강당에서 열렸고 국내외 피부과 성형외과 100여명이 참석했다. 피부 미용 및 미용성형 영역 분야의 세미나는 해마다 열리고 있지만 이번 세미나는 각별히 국내외 피부과 성형외과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련정보를 공유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쿠아필링필러가 의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아쿠아필링필러는 우리 인체에 무해한 물(98%)이 주성분을 이루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거의 없다.
아쿠아필링필러는 물 분자가 인체 조직과 유기적인 조화를 이루면서 천천히 분해돼, 지속적으로 유지되면서도 유일하게 자동제거가 가능한 필러이다. 기존의 다른 필러를 제거하자면 피부 절개를 해야 했지만 아쿠아 필링필러는 생리식염수를 주입해서 간단히 녹여 없앨 수 있다.
이날 강연을 맡은 더 새로이의원 안경천 원장은 "청명한 봄날 국내외 학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견해를 나눌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세미나를 구성한 강연의 세부적인 내용들로는 아쿠아필링, 엘란쎄 필러, 대상포진과 스마트 암검진, 기미와 오타모반, 카페오레에 효과적인 블루토닝, 여드름 치료의 최신작인 아트레이저를 이용한 아트토닝, 비만치료에 효과적인 엑실리스와 미쿨, 여드름흉터 치료에 효과적인 아테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세미나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