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원마운트, 내달 코코몽 콜라보 봄 축제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4.19 09:00

수정 2015.04.19 09:00

원마운트 코코몽 콜라보 봄 축제
원마운트 코코몽 콜라보 봄 축제

경기 일산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과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봄 축제 '코코몽! 원마운트 대소동 페스티벌'을 내달 1일부터 한 달 내내 개최한다.

축제 기간 동안 원마운트는 공간 전역을 코코몽?아로미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꾸민다. 캐릭터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조형물들을 쇼핑몰 곳곳에 설치하고, 코코몽 애니메이션을 상시 상영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형 콘텐츠도 가득하다. 원마운트-코코몽 캐릭터들과 일산 호수공원부터 원마운트까지 함께 행진하는 퍼레이드에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고, 코코몽 뮤지컬 공연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원마운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가하면 수상작에 한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원마운트는 봄 축제 기간 동안 워터파크·스노우파크·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코코몽과 관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원마운트 야외 워터파크가 봄 축제의 시작과 함께 재개장 하고, 인근 호수공원에서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도 열려 최적의 도심 속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