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첫인상.. 첫느낌] 아이엠코스 '아이싱 크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26 17:56

수정 2015.07.26 17:56

얼음 마사지효과 모공 탄력 복원해줘

[첫인상.. 첫느낌] 아이엠코스 '아이싱 크림'

여름철 뜨거운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크림이 출시됐다.

화장품 전문브랜드 아이엠코스(IMCOS)는 알라스카 빙하수를 함유한 신제품 '아이싱 크림(Icing Cream)'(사진)을 선보였다.

아이싱 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알라스카 빙하수와 바다포도, 캐모마일 꽃, 어성초, 알로에 등을 함유했다. 특히 아이싱 크림이 가지고 있는 자체 청량감은 모세혈관을 수축시켜 여름철 자주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고 저항력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아이싱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얼음 마사지의 효과를 완벽하게 재현, 모공이 수축돼 자연적으로 피지 분비가 감소된다.

아이싱 크림의 주요 성분인 알라스카 빙하수에는 마그네슘과 칼륨, 나트륨, 불소등이 다량 함유돼 피부 진정 및 피지조절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에 각종 미네랄을 공급해준다.
또 알로에 베라 추출문은 피부의 진정과 상균, 피부 중성화에 탁원한 효능이 있으며 캐모마일 추출물은 항염 및 진정 작용이 탁월하다.
어성초에는 피부의 독소를 제거해 피부톤을 맑게 해 주는 쿠에르치트린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아이싱 크림에는 마치현, 작약, 고삼, 오배자, 녹차, 복숭아나무잎, 은행잎, 황금 등 다양한 자연 성분 추출물이 들어있다.


아이싱크림의 용량은 100mL이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