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 미주-유럽 인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새롭게 선보여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에서 '디펜드(DEFEND)'와 '킹(KING)', '리즌(REASON)', '블랙 캐비어(BLACK KAVIAR)' 등 4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햇츠온은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현재 인기있는 트렌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디펜드, 킹, 리즌, 블랙 캐비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디펜드(DEFEND)'는 프랑스를 거점으로,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두아이와 아티스트 브라힘자이밧에 의해 시작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다. 스트리트 감성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해외 셀레브리티 마돈나, 에이콘, 크리스 브라운 등의 착용을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영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킹(KING)'은 2003년 런던에서 젊은이들의 음악, 보드 스포츠, 디자인에 대한 영감으로부터 시작해, 현재 미국 뉴욕과 LA, 독일 베를린 등에서 떠오르는 브랜드이다.

또 '페이크 에르메스(HOMIES)'등 명품 브랜드 로고 및 슬로건을 위트있게 패러디하며 주목 받고 있는 뉴욕 브랜드 '리즌(REASON)', 프랑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블랙&화이트 콘셉트의 강렬한 인상에, 우아한 디테일을 살린 '블랙 캐비어(BLACK KAVIAR)' 가 햇츠온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새롭게 입점했다.

햇츠온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바캉스 휴대 물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한 '투명 파우치'를,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트렁크 와 백팩 등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캐릭터 '네임텍'을 증정하는 이벤트(각 1만개 소진시까지)도 실시하고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