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필리핀관광청, 쇼룸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30 14:47

수정 2015.07.30 14:47

필리핀관광청은 필리핀관광청 쇼룸 오픈 3주년을 맞아 8월 15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필리핀 왕복 항공권 2매(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제외)와 5명에게 필리핀 망고 1 박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LTOURISM) 및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필리핀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리핀관광청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phltourism)에서도 회원가입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과 함께 필리핀을 여행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 진행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올해는 '필리핀 방문의 해'인 만큼 필리핀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SNS 이벤트 역시 그 중 하나다"라며 "필리핀관광청 쇼룸은 필리핀 여행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니 국내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관광청 쇼룸은 지난 2012년 7월 오픈하였으며 필리핀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필리핀에 대한 홍보 영상도 볼 수 있다.
서울 시청광장 앞 프레지던트 호텔 1층에 위치하여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