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만화카페 '놀숲'으로 명절 나들이 떠나볼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9.25 09:00

수정 2015.09.25 09:00

만화카페 '놀숲'으로 명절 나들이 떠나볼까?

명절 풍속도가 달라지고 있다. 간단히 가족과 함께 여행이나 문화생활을 즐기며 연휴를 보내야겠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또한 이번 추석은 나들이를 떠나기에 좋은 청명한 날씨가 전망된다. 때문에 추석연휴를 맞아 그 동안 가지 못했던 곳을 가족과 함께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 중 길지 않은 연휴를 보낼 특별한 장소로 신개념 만화카페 '놀숲'이 떠오르고 있다.

카툰&북카페 놀숲은 카페형식의 만화방으로 자유롭고 편안하게 책도 읽고 카페테리아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너무 조용하지도 너무 시끄럽지도 않은 분위기로 스터디모임이나 가족모임을 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안산에 살고 있는 주부 A씨는 "이번 추석은 가족과 간단하게 명절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면서 "놀숲에서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만화카페 놀숲이 명절 나들이 코스로 떠오르게 된 것은 온 가족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놀숲의 독특한 인테리어인 다다미형, 소굴형, PC좌석이 있기 때문인데, 쾌적한 실내에서 편안한 자세로 눕거나 기대서 볼 수 있어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책이 구비되어있다. 인기 웹툰과 순정 만화를 비롯해 신간, 코믹,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이 있으며, 베스트셀러, 여행서적, 소설, 자기계발서 같은 일반 도서도 제공하고 있다.

만화카페 놀숲은 깨끗한 실내공간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흡연실이 분리되어있으며 모든 음식은 카페테리아에서 만들어 쟁반에 담겨 나오는 등 깨끗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명절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있는 놀숲은 현재 안산중앙점, 안양1번가점, 수원망포점을 오픈하여 운영중이고, 아주대점, 신촌점, 송탄점, 신갈점, 경희대점, 서일대점, 수지점, 양평점으로 오픈 예정에 있다.


카페창업 시장에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만화카페 놀숲의 만화방창업, 만화카페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 www.nolsoop.co.kr ) 또는 전화( 1644-9188 )를 통해 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