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동참...인기강좌 반값 할인"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www.hunet.co.kr)은 7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해 지식상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명에게 휴넷의 인기 강좌를 10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휴넷 패스' 3종을 판매한다. ▲1개월 단과 강좌 400개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단과 패스' ▲1,500원 상당의 스쿨형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스쿨 패스' ▲단과와 스쿨형 강좌를 모두 수강 가능한 '휴넷 All 패스'의 3가지다.

모든 패스는 10년간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며, 신규 강좌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 꾸준히 새로운 지식 습득이 가능하다. 특히 '휴넷 All 패스'의 경우 2,500만원 상당의 강좌들을 3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부담을 덜고자 했다. (연 30만원 기준)

이외에도 직무역량, 리더십, 자기계발 등 엄선된 휴넷 인기강좌 TOP400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창립 16주년 이벤트는 소비 활성화 촉진을 위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과 겹쳐 자기계발 활성화를 촉진하는 의미도 담겨있다.

조영탁 대표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16년간 휴넷을 지지해준 고객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계 일등 교육기업, 행복한 성공파트너 휴넷'이라는 비전으로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 휴넷을 만난 고객 모두가 행복한 삶,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가겠다"고 밝혔다.

휴넷 창립 16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