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 공개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1.09 12:21

수정 2015.11.09 12:21

동서식품'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에 출연한 배우 김우빈이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이벤트 스토어 '모카다방'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서식품'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에 출연한 배우 김우빈이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이벤트 스토어 '모카다방'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서식품이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모카다방'과 연계해 모카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카다방은 보다 젊고 따뜻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모카골드를 소개하고자 동서식품이 지난달 제주 서귀포시에 개설한 이벤트 스토어로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현지 모카다방에서 촬영된 이번 TV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뿐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함께 출연해 화제다.
이미 두 편의 티저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모카다방' 오픈을 알린 김우빈은 이번 본편에서 '모카다방'의 주인으로 등장하며, 황정민은 모카다방을 찾은 손님으로 분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여유롭고 따스한 느낌의 '모카다방' TV광고를 통해 보다 폭넓은 층의 소비자들이 모카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정서적 공감대를 이루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의 매력을 전하기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모카다방'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5일에는 김우빈이, 6일에는 황정민이 직접 모카다방을 찾아 방문객들을 맞기도 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