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네이버웹툰, 티머니와 결합..'치인트 티머니' 출시

김학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2.21 09:13

수정 2015.12.21 09:13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낢이 사는 이야기', '연애혁명' 등의 캐릭터를 티머니 디자인에 접목한 한국스마트카드가 또 다른 웹툰 캐릭터 카드를 선보인다.

올해 네이버와 손잡고 '조석 티머니', '낢 티머니', '연애혁명 티머니' 등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를 연속으로 출시한 한국스마트카드는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에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티머니'를 추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치인트 티머니'는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인기 캐릭터 4인방(유정, 홍설, 인하, 인호)을 티머니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치즈인더트랩'은 현실적인 묘사와 섬세한 인간관계 설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웹툰 마니아와 유행에 민감한 트렌드세터, 키덜트족들을 겨냥해 특별 제작된 '치인트 티머니'는 본격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일부터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 진행한 사전 이벤트의 경우 조기 마감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같은 성원에 보답코자 '치인트 티머니'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겐 작가 싸인 티머니는 물론,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치인트 티머니'는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