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상반기 히트 상품 브랜드 특집전 실시

▲메쎄 샌들

홈앤쇼핑이 2016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작심할인 10%+10%+10%'특집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 간 진행될 이번 특집전은 지난 6개월 간 고객들로 부터 사랑받은 히트 상품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날짜별로 속옷·침구(28일), 잡화 (29일), 의류(30일) 등 품목별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특집전 기간 동안 홈앤쇼핑은 모바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 할인 + 10% 애플리케이션 추가 할인에 10%적립'까지 공통적으로 적용한다.

먼저 특집전 첫 날인 28일에는 상반기 속옷·침구 부문에서 평점이 가장 높은 1 등 제품만을 골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침구 브랜드 '에어룸 워싱'과 '에어룸 인견토퍼'를 비롯해, 보정속옷 브랜드 '끼 아라 바디탑', 남성 및 여성 속옷 브랜드 '아디다스 남성속옷'과 '푸마 여성속옷' 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9일에는 7개 패션잡화 제품이 판매된다. 오전 8시 15분 '오델로 모자세트'를 시작으로, '골든벨라 18K', '에트로 핸드 백', '메쎄 샌들', '해리메이슨 선글라스',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 '가 이거 시계'를 3만~3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벨라 18K'와 '가이거 시계'의 경우, 전 구매 고객에게 각각 14K팔찌와 팔찌 를 증정한다. '에트로 핸드백' 구매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며,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은 일시불 2만원 할인을 실시한다.

30일에는 9개 프로그램을 통해 13개 패션의류 제품이 방송된다. 홈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페리젠슨 캐주얼 팬츠', '엘렌느 티셔츠', '뱅 뱅 데님팬츠', '샤라비아 블라우스' 등 히트·스테디셀러 위주로 편성, 고객들의 구매 의욕을 고취시킬 계획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 당의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추첨일 및 당첨자 게시 는 7월 15일이며, 골드바는 7월 2 6일에 발송돼 3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단, 22%의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생방송을 시청하기 어려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방송 당일 기준 3일~7일 전부터 미리주문을 실시한다. 미리주문 시에도 생방 송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특집전 하루 전날인 27일 에는‘현대카드 20% 청구할인 및 10% 적립’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현대카드(법인,기프트카드,선불카드,체크카드,하이브리드 카드 제외, 카드 결제금액 1000원 이상 시 적용)를 이용해 TV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다. 혜택은 당일 첫 방송에서 마지막 방송까지 모두 적용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상반기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판매량 등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브랜드로만 구성됐다"며 "앞서 진행되는 현대카드 이벤트 역시 업계에서 손꼽힐만한 가격적 혜택 제공인 만큼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