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베이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 F/W 신제품 출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8.11 09:48

수정 2016.08.11 09:48

베이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 F/W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의 베이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은 F/W 시즌을 맞아 의류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킨더스펠의 의류는 맨투맨, 원피스, 배기 팬츠, 레깅스, 집업 등 다양한 품목과 핑크, 코발트블루, 민트, 레드, 옐로우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컬러들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튜튜를 입은 듯 러플이 장식된 상의, 맨투맨과 스커트가 결합된 모양의 원피스 등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해 준다.

또 외출 필수 아이템인 가방도 새롭게 출시했다. 비누방울 모양으로 귀여움을 강조한 버블백과 사선으로 매는 스타일리시한 슬링백을 선보여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 준다. 버블백과 슬링백 모두 미아방지끈을 연결할 수 있어 천방지축으로 뛰어다니는 아이와 외출할 때 안심할 수 있으며 어렸을 때부터 스스로 자신의 물건을 넣어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기에도 좋다.
끈 길이 조절이 용이해 걸음마 단계부터 5세까지 착용 가능하고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오염물질이 쉽게 스며들지 않아 더욱 실용적이다.


검증된 성분에 부드러운 촉감을 갖춘 킨더스펠의 머슬린 스카프도 그 인기가 꾸준하다. 100% 면 머슬린 원단에 키토산, 알로에 등 천연성분을 항균 가공해 보습 및 세균 억제 효과가 뛰어나며 넉넉한 크기로 스카프, 턱받이, 손수건, 헤어밴드 등 활용도가 높다.


한편 킨더스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8월 12일부터 9월 4일까지 최대 3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