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봉구비어, 전국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 후원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9 09:58

수정 2016.09.09 09:58

봉구비어가 후원하는 대학생활 박람회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 포스터.
봉구비어가 후원하는 대학생활 박람회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 포스터.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전국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인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후원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니브엑스포'는 대학생활에 궁금증을 갖고 있거나 지역적인 한계로 인해 정보공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의 고민을 해소해주기 위한 대학생활 박람회다. 강연, 컨설팅, 대외활동, 취업·창업, 이벤트, 전시, 공연 등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봉구비어는 유니브엑스포의 후원사로 참가해 해운대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와 함께 건전한 음주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음주습관을 체크해 볼 수 있는 검사를 비롯해 고글로 만취상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부스 등을 운영한다. 또한, 봉구비어는 청년들에게 창업기회를 제공해주는 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너의 꿈과 열정을 채워라, 청춘 주유소!'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서면 놀이마루 문화체험관 일대에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그들이 열정을 채워줄 유니브엑스포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봉구비어는 앞으로도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축제와 행사를 후원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봉구비어는 2015년부터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해운대중독관리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해 알콜중독자의 치료 및 알코올 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봉구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