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피자알볼로, 신메뉴 ’춘천시담양군피자’ 출시 예정… 체험단 모집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19 15:48

수정 2016.09.19 15:48

피자알볼로 신메뉴체험단 모집 포스터
피자알볼로 신메뉴체험단 모집 포스터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16년 하반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0일 출시 예정인 ‘춘천시담양군피자’는 ‘팔도강산의 맛을 배우다’라는 컨셉으로 춘천과 담양 지역의 맛을 담은 피자이다. 춘천의 대표음식인 닭갈비와 담양의 대표 음식인 떡갈비가 주요 토핑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메뉴체험단은 2016년 하반기 신메뉴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신메뉴 시식권(춘천시담양군피자R)이 지급되며, 신메뉴 시식 후 SNS에 후기를 남기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참여방법은 피자알볼로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체험단 모집 게시글 링크를 클릭, 이름, 주소, 연락처, 운영중인 SNS URL 등 간단한 지원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블로거 50명, 페이스북 10명, 인스타그램 10명 등 총 70명으로 접수일정은 각 매체별로 상이하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경우 접수는 9월 20일까지, 발표는 23일 예정이며, 블로그 부문은 9월 25일까지 접수, 28일 발표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블로거는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신제품을 시식한 뒤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해 게시하면 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해시태그를 이용한 사진후기 업로드와 같은 별도의 미션이 부여된다.

블로그 부문 체험단 중 우수 후기를 선정, 1등에게는 장인피자L 시식권(31,000원) 3매, 2등에게는 장인피자L 시식권 2매, 3등에게는 장인피자L 시식권 1매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를 맛 본 체험단의 솔직한 후기를 통해 춘천시담양군피자를 알리고자 신메뉴체험단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며 “신메뉴 재료 하나 하나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