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MINI,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실시...40가지 항목 무상 점검

전선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27 10:57

수정 2016.09.27 10:57

MINI,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실시...40가지 항목 무상 점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기간(차량등록일자 기준 5년 또는 주행거리 5만km)이 만료된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3일(토)까지 약 한 달 간 ‘MINI 리제너레이션(MINI REGENERA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은 오랫동안 MINI를 아껴온 고객의 안전하고 건강한 운행을 위해 차 상태를 점검하고, 올바른 관리 및 수리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진행되는 서비스 캠페인으로, 40가지 항목에 대한 전문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는 전국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오리지널 엔진오일, 공임 등을 20% 할인된 가격(VAT 포함)에 제공한다.
단, 사고수리, 타이어, 라이프스타일 및 타 액세서리 구매 등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유상 수리 비용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수리비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 또는 전국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및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