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탑F&B(대표 최성수)의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인천 송도 캠퍼스타운역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청담동 말자싸롱 캠퍼스타운점은 신도시점에 이어 송도 내 2번째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한 청담동 말자싸롱 매장이 위치한 송도 캠퍼스타운은 연세대 국제캠퍼스를 비롯해 아파트 대단지들이 연달아 들어설 예정으로 인구 유입이 크게 증가한 곳이다. 영화관, 아이스링크, 백화점 등을 갖춘 대규모 복합쇼핑몰 등 생활 편의 시설도 대폭 확충될 전망으로, 이른바 노른자 땅으로 지목되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 캠퍼스타운점은 인근에 오피스텔이 상권이 조성돼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주점에 대한 수요도 높아 높은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집 앞에서 간단히 한 잔 하기 좋은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구성돼 있고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최근 부상하고 있는 트렌드인 ‘혼술’ 열풍에 힘입어 1인가구가 많은 인근 오피스텔 거주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청담동 말자싸롱을 단순히 술만 마시는 공간이 아닌 맛있는 요리와 편안한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각 상권 내 입소문 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매장 위치 선정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가맹점주들의 원활한 매장운영과 매출증대를 위해 본사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스몰비어에서 탈피해 치맥 전문점으로서 성장해 가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인천 송도 캠퍼스타운점을 포함 약 25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