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2016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화장품 최우수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국 대표 에센스 명성, 고결하게 표현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1.23 17:45

수정 2016.11.23 17:45

[2016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화장품 최우수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국 대표 에센스 명성, 고결하게 표현

우선, '설화수 윤조에센스'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와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효능을 구현하고, 외면의 문제에서 그 근본원인까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홀리스틱뷰티 브랜드입니다.

1997년 처음 선보인 한방 부스팅 세럼 '윤조에센스'는 명실상부 설화수의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피부 균형이 무너진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윤조에센스는 다섯가지 귀한 원료를 담은 설화수만의 고유처방인 자음단TM 이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건강한 피부에서 차오르는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명성에 걸맞게 제품 출시 17년 만인 2014년 1월에는 전 세계 누적판매 2000만개, 누적매출 1조원을 돌파했으며 그 위엄을 자랑하듯 매년 국내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이희복 상무
이희복 상무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윤조에센스' 광고는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우리 전통소재 호박을 현대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해 무너진 피부 균형을 맞춰 비할 데 없이 찬란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의 효능을 상징화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설화수 브랜드와 윤조에센스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