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호두잉글리시, 연말맞이 신개념 키즈 행사 체험관 운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2.16 11:23

수정 2016.12.16 11:23

호두잉글리시, 연말맞이 신개념 키즈 행사 체험관 운영
빅데이터 기반 에듀테크 전문기업 키드앱티브가 연말 키즈 이벤트 '드림스 컴 트루'에서 자사의 영어 말하기 학습 전문 서비스 '호두잉글리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드림스 컴 트루'는 키즈 패션 매거진 '밀크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그룹 'SM 엔터테인먼트'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기획한 특별한 연말 이벤트다.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COEX) 아티움 내 SM 타운 3층에 위치한 SM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키즈 메이크업부터 무대 화보 촬영까지 평소 경험해보기 힘든 스타의 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키드앱티브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플레이룸' 부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키드앱티브는 호두잉글리시 무료 체험과 더불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상담을 받고 회원 가입한 방문 고객 전원에게 호두잉글리시 1개월 무료 이용권과 보조배터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즉석에서 호두견과를 증정한다.


호두잉글리시는 ▲청담러닝 학습설계팀 ▲스탠포드 학습분석팀 ▲엔씨소프트 게임 개발팀이 5년간 협업해 만든 영어 말하기 학습 전문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학습자는 호두잉글리시의 가상현실 속 미션을 수행하면서 480여개의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몰입형 학습을 경험한다.
호두잉글리시는 아이가 초등학교 교육과정의 필수 표현 900개를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도와주며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