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올해 건강, 직접판매기업서 책임집니다

장용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1.11 19:20

수정 2017.01.11 19:20

아침 대용식.다이어트 보조제 등 건강보조제품세트 출시 잇따라
유니시티코리아 '코어헬스 팩' 선물세트
유니시티코리아 '코어헬스 팩' 선물세트

건강이 새해 유통시장의 화두로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직접판매 업체들도 잇달아 건강보조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는 등 발빠른 대응에 나서고 있다. 바쁜 직장인과 나홀로족을 위한 아침 대용식에서부터 다이어트 보조제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꾸미는 등 시장공략 전략도 다양화되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설을 앞두고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와 '활력증진 선물세트' 등 3종의 '2017년 설 선물세트' 출시했다.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뮬러(Formula) 1 건강한 식사' 30포와 허벌라이프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발포정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종합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인 '코어헬스 팩'을 새해 선물용으로 출시했다.
업체 측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각각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뉘어 있다"면서 "아침용에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이라는 옥타코사놀 등 신체활력 성분이 포함돼 있고 저녁용은 스트레스와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새해를 맞아 운동과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단백질 보조제도 새해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운동을 할 때 필요한 수분과 단백질 공급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유명 운동선수와 함께 기획된 제품까지 나왔다.

허벌라이프가 출시한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할 수 있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체중조절용, 에너지 및 전해질 공급용, 단백질 공급용이다.

장용진 기자

fnSurvey